2018/11/4 교회소식

by 하요셉 posted Nov 08,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1. 2018년도 표어

성령 하나님의 충만함으로 주의 임재의 영광을 드러내는 교회”(고후3:17-18).

주님의 성전으로서 주님의 임재의 영광으로 성령 충만한 은사로 섬김으로 복음

2. 당회 및 제직회

정기당회를 1110() 저녁 7시에 가지겠습니다. 정기 제직회가 1111일에 가집니다. 모든 제직부서는 9,10월 회계보고서를 오늘 집에 돌아가실 때까지 작성해서 회계부에 반드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마을별 태신자 VIP를 통한 새생명축제

1118일 추수감사절까지 각 목장교회와 마을은 새생명축제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람 살리는 삶을 살도록 사명을 주셨습니다. 관계된 분들을 태신자로 삼고 새생명축제로 초청하며 추수감사절은 새가족 정착주일로 지킵니다. 청년부가 오늘 새생명축제를 가집니다.

4. 추수감사축제

2018년 한 해 동안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를 감사하고, 우리 교회로 보내주신 모든 새가족들로 인해 깊은 감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특별 행사를 통해 감사축제를 가지오니 모든 성도들은 그 동안 접촉해 온 모든 VIP들을 초대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추수의 감사축제가 되기를 기도합시다.

5. 교회대청소와 장산기도원 정리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1117() 오후 2시부터 대청소를 실시합니다. 그리고 장산기도원 정리 및 페인트 작업을 위해 1110() 오전 9:30에 교회에서 자갈과 모레를 싣고 출발합니다. 많은 분들의 협력을 바랍니다.

6. 제자반, 여사역반

남제자반은 오늘 오후찬양예배 직후에 모입니다. 새가족실입니다. 여제자반은 오후4시에 목양실에서 모임을 가집니다. 최민숙 이현주 류인자 김영희 박경숙 류은옥 이인숙 이명은(직분생략) 여사역반은 오늘 오후 6시에 목양실에서 가집니다. 반드시 예습하여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사역반 수료식

사역반 수료식을 오늘 오후찬양예배 시에 가집니다. 수료자는 오늘 2:30에 목양실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오후 찬양예배 시에 수료자 가족들과 제자훈련생들은 필히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시생을 위한 기도

1115()에 있는 수능과 입시를 위해 고3을 위해 기도하며 격려해 주세요. 3 학생은 문정운 박아론 반민혁 안동준 이상협 최유정 하재연입니다.

9. 목요전도와 금요기도회

목요전도 2주 남았습니다. 금요기도회는 시대적 요청입니다. 120명의 기도의 용사로 채웁시다.

10. 관리인 모집광고

섬기고 있는 권사님은 정년이 되어, 교회청소와 관리 및 식당 봉사를 감당할 관리인을 모집합니다. 교회에 봉사하실 분이나 추천하실 분은 관리 부장이신 이충성장로님께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없을 경우에, 권사님과 일년씩 연장합니다. 11월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11. 성도 및 교단 소식

입원, 유상순권사님 인창병원. 이종순집사님 좋은삼선병원.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