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부산교회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1. 2018년도 표어

성령 하나님의 충만함으로 주의 임재의 영광을 드러내는 교회”(고후3:17-18).

주님의 성전으로서 주님의 임재의 영광으로 성령 충만한 은사로 섬김으로 복음

2. 제직회

정기 제직회가 오늘 오후찬양예배 후에 가집니다. 모든 직분자들은 필히 참석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보고서 이후에 모든 부서들은 회계 장부를 목양실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추수감사축제, 1118, 연합예배

오전 연합예배를 오전 1120분에 드립니다. 점심식사 이후에 1:30부터 추수감사 축제를 가집니다. 한해 베푸신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하고, 올해 우리 교회로 보내주신 모든 새가족들로 인해 깊은 감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그 동안 접촉해 온 모든 VIP들을 초대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추수의 감사축제가 되기를 기도합시다.

4. 추수감사절 준비 및 청소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1117() 오후 2시부터 대청소와 추수감사절을 준비를 가집니다. 각 목장, 마을별 감사절 과일바구니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로 제사 드리는 감사절입니다.

5. 기획부 및 목자 모임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추수감사절 행사를 위해 기획부(부장, 석신복장로님, 마을장, 교회학교 부장)와 목자, 접빈부 모임을 오늘 오후2:30에 에셀홀에서 가집니다. 해당되는 모든 분들은 시간을 엄수하여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6. 제자반, 여사역반

, 여 제자반은 오늘 제직회 이후에 가집니다. 여제자반은 14일 수요예배 직후에 가집니다. 반드시 예습하여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시생을 위한 기도

이번 주 15()에 수능시험이 있습니다. 3 학생은 문정운 박아론 반민혁 안동준 이상협 조효진 최유정 하재연입니다. 4일 남아 있는 기간 동안 고3들을 위해 집중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8. 목요전도

2018년도 마지막 목요전도입니다. 그 동안 목요지역전도에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9. 금요기도회

교회의 중요한 전환 시기에 기도의 중요성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장로, 권사, 안수집사, 교사님들의 금요기도회에 모든 우선순위를 가지고 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믿음으로 기대하며 기도회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10. 건축위원회 모임

교회당 건축 문제로 건축위원회 모임을 1118, 주일 오후 430분에 에셀홀에서 모임을 가집니다(행사가 마무리 되는 시간에 가집니다).

11. 권사모임

시무권사 모임을 1125일 주일 오후 2:30에 에셀홀에서 가집니다. 모든 시무 권사님들은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12. 성도 및 교단 소식

1) 하성봉 목사님, 재건중앙교회 예배 인도 차 출타

2 입원, 유상순권사님 인창병원. 이종순집사님 좋은삼선병원.

3 결혼, 윤성대 홍영미 장남 충만군과 노철원 이경옥의 장녀 새롬

1124일 낮 12시 진주 아이비하우스 웨딩홀 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재건부산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담임목사 강정우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홍곡중로 23번길 1호

TEL 051-441-6000  E-Mail jaegunbusan@hanmail.net
Copyright jbusan.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