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부산교회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1. 2014년도 교회 표어

주님이 성령 안에서 이루시는 목장교회입니다. 천을 이루고 강국을 이루는 비전을 위한 실제적인 걸음을 시작합니다.

2. 2014년 목장별 VIP 운동

목장교회는 태신자(VIP-전도대상자)를 적어 목자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올해 영적 추수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목장교회가 번식과 재생산의 배가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76일 맥추감사주일은 제1차 초청주일입니다.

3. 제직회

622일로 제직회를 연기합니다. 제직회 보고서가 완전하게 보고 되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629일 교회학교 교사 헌신예배

유초등부, 학생부, 청년부 수련회를 위한 교사헌신예배를 6월 마지막 주일에 드립니다. 여름 수련회를 위해 헌금하고자 하시는 분은 이 날에 헌금하도록 하겠습니다. 후원하시는 분들도 이 시간을 통해 헌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5. 2014년 맥추감사절

2014년도 맥추감사절은 76일 주일에 지킵니다. 모든 성도들은 지난 6개월 동안 하나님의 베푸신 은혜를 생각하며 하나님께 감사의 제사를 드리시기를 바랍니다. 준비된 정성으로 하나님께 구체적인 감사로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은 영혼추수에 있습니다. 1차 초청을 합시다. 1분이 1사람 이상을 초청하여 각 목장이 배가되는 역사가 있기를 바랍니다.

6. 2014년 목장교회 여름 수련회

이번 여름 목장교회수련회는 마을여름수련회로 진행합니다. 마을 장들은 76일 주일까지 목장식구들과 의논하여 수련회 계획서를 담임목사에게 제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7. 목자모임

이번 주 목자모임은 주일 반은 5:30분에, 수요반은 8:00에 모임을 가집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꼭 참석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출석보고서와 기도제목과 목장원들의 상황을 구체적으로 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가정 심방

620() 이현균(이경순) 김상학 강해석(유인선) 송채규(최민숙) 박백근

626() 조숙자, 박숙근(임선주), 송채규(최민숙) 유복순 김희심-박석종(이미숙),

금요일 낮에 심방이 불가능한 가정은 목요일 저녁으로 할 수 있습니다. 7월 달부터

심방은 쉽니다. 9월 달에 심방을 다시 합니다.

9. 금요기도회

수련회 준비를 위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기도의 응답의 역사만이 부활의 생명의 주를 만나게 합니다. 부르짖는 기도의 현장에 오셔서 응답받는 기도를 배우십시오.

10. 성도와 교단

1) 입원 : 송민호목사님 고신의료원, 안영희성도님 김해성심병원

2) 요양병원 : 심계남권사님(복있는요양), 김두례성도님(심당요양), 최분석집사님(으뜸요양)

류성주성도님(아름다운요양) 윤필연성도님(김해녹십자병원)

11. 지난 주 오신 새가족

14 - 41 백운화 동구 초량동 심월택 권사님 인도

14 - 42 이재상 동구 초량동 목요전도팀 인도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재건부산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담임목사 강정우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홍곡중로 23번길 1호

TEL 051-441-6000  E-Mail jaegunbusan@hanmail.net
Copyright jbusan.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