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부산교회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Extra Form

현재 크로스브라우징 종합 테스트 및 보완작업 중입니다, ie8 이하 브라우저의 경우 약간 매끄럽지 않게 표시될 수 있으며 테스트중에 로딩속도가 느리거나 일시적인 화면 흐트러짐 현상이 생길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불편한 점이나 개선사항 문구수정 등 이 곳에 의견 남겨주시면 검토 후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http://jbusan.org/share

 

※ 컨텐츠 카테고리 및 교회소개는 국내 외 유명 교회(대한예수교장로회)들을 밴치마킹하여 재건교회에 맞게 새롭게 기획 구성하였습니다.

 

디자인 컨셉 (기도제목)  :  주님이 성령 안에서 이루시는 목장교회 되게하소서 , 부흥의 불씨를 심는 청년들이 이 교회에 오게 하소서

 

 

 

 


cros.jpg

 

크로스브라우징 이란?


국내에서는 익스플로러의 점유율이 높습니다. 그러나 점차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즐기는 유저가 늘어나고 있으며, 크로스브라우징이 되어있지 않으면 익스플러러에서는 이용할 수 있던 사이트가, 크롬 혹은 파이어 폭스에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 즉, 크로스브라우징이란 익스플러러, 파이어폭스, 크롬 등 어떤 브라우저를 이용하더라도 사이트를 100%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입니다. 쉽게 설명드리자면 우리교회 홈페이지를 익스플러러, 크롬, 파이어폭스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 입니다. ※ 특히 해외에서는 익스플로러 보다 크롬 파이어폭스 사용자가 많으며 아이폰(ios) 의 전용 웹브라우저는 사파리 입니다.

올 한해 가장 화제였던 웹표준, 반응형웹과 크로스브라우징이 작년 "장애인차별금지법"에 의해 많은 주요기관들이 웹접근성에 맞게 사이트를 구축하는 추세입니다. 

 

목사님께서 요청하셨던 플래시(로고 효과)는 웹표준 / 웹접근성에 부합되지 않기에 적용하지 못하였습니다. 원하시는 효과 구현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간단한 이유 설명 - 애플사는(스티브잡스) 아이폰에 플래시 미디어가 웹접근성에 맞지 않는 이유로 어도비(제휴사) cs5 (플래시 개발툴) 탑제를 원천 차단하였고 이에 수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플래시 컨텐츠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되므로 점차 웹사이트에도 플래시가 사라지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잡스는 애플과 VS 많은 핸드폰업체들과의 대결 구도에서 결국 다른 업체의 시장 진입을 막기위한 포석이라고도 생각할 수가 있을꺼 같습니다.

 


016.jpg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재건부산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담임목사 강정우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홍곡중로 23번길 1호

TEL 051-441-6000  E-Mail jaegunbusan@hanmail.net
Copyright jbusan.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