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부산교회

인사말

대표이사 강정우 이미지

환영합니다!

재건부산교회
담임목사 강 정 우

재건부산교회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946년 2월에 설립된 재건부산교회는 올해로 70년이 되었습니다. 재건부산교회는 신사참배 반대 운동과 조국교회 재건의 중심에 섰던 최덕지 목사님이 사랑의 원자탄 손양원 목사님, 한부선선교사(Bruce Hunt), 한국최초의 음악선교사인 마두원 선교사(Dwight R. Marsebary)와 신사참배 거부자들이 함께 예배를 드림으로 설립된 교회입니다.

재건교회는 신사참배로 배교한 조국교회에 하나님께서 이 땅에 허락하신 하나님의 특사의 선물입니다.

교회재건운동은 세속화와 맘몬 우상에 포로화된 조국교회와 민족에 진정한 교회재건운동(Revaval)을 통해 초대 사도행전적 교회로 돌아가자는 운동입니다.
교회 설립 70주년을 통해 재건부산교회는 성령충만하여 거듭난 영에 말씀하시는 바를 우리의 마음이 깨닫고, 우리의 몸이 온전히 복종하는 성화에로의 온전한 부흥을 통해 교회와 민족을 되살려 내기를 원합니다.

재건부산교회는 주님의 제자화를 통해 그 작은 자, 약한자가 천을 이루고 강국을 이루는 주님의 비전을 성취하는 교회로, 1000개의 목장교회를 통해 하나님 나라인 강국을 이루어 가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많은 기도와 동참을 바랍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에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재건부산교회 담임목사  강 정 우






재건부산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담임목사 강정우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홍곡중로 23번길 1호

TEL 051-441-6000  E-Mail jaegunbusan@hanmail.net
Copyright jbusan.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