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부산교회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1. 2014년도 교회 표어

주님이 성령 안에서 이루시는 목장교회입니다. 천을 이루고 강국을 이루는 비전을 위한 실제적인 걸음을 시작합니다.


2. 2014년 목장별 VIP 운동

목장교회는 태신자(VIP-전도대상자)를 적어 목자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올해 영적 추수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목장교회가 번식과 재생산의 배가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맥추감사주일은 제1차 초청주일입니다.


3. 성령강림 주일

오늘 성령강림주일로 지킵니다. 성령의 충만과 은사적 기름 부으심으로 교회가 진정한 부흥을 통해 지역사회와 조국을 섬기는 교회, 그리고 세계선교를 감당하는 교회되도록 기도합시다.


4. 제직회

615일 주일 오후에 제직회를 가집니다. 오늘까지 모든 부서에서는 5월까지 회계보고서를 석신복 집사께 모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승천절 기념예배   

승천절 기념 예배를 614(), 수정산 체육공원에서 오전 11시부터 가집니다. 도시락, 음료수, 돗자리 등을 지참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교회로 오셔서 교회차로 이동하실 분들은 10:40분까지 교회로 오시기 바랍니다.


6. 찬양대 헌신예배

오늘 오후찬양예배는 찬양대헌신예배입니다. 설교자로 송영묵 교수(고신대 신약학)를 초청합니다. 찬양대가 성령 충만함으로 하나님의 임재의 영광의 통로로 사용되는 토대가 되길 소원합니다.


7. 76일 맥추감사주일

학생부를 포함한 출석목표를 300명으로 잡습니다. 모든 부서는 1VIP 초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각목장교회가 번식과 재생산이라는 목장교회의 비전을 성취하시기를 바랍니다.


8. 목자모임

이번 주 목자모임은 주일 반은 예정대로, 수요반은 목요일 오후 5시에 가집니다. 시간을 잘 보시기 바랍니다.


9. 가정 심방

613() 최규진(최운자) 박춘옥 성옥순 김인옥 최봉학(김청자)

620() 이현균(이경순) 김상학 강해석(유인선) 송채규(최민숙)

금요일 낮에 심방이 불가능한 가정은 목요일 저녁으로 할 수 있습니다.


10. 금요기도회

부르짖어 응답받는 하나님의 살아계심의 현장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꼭 오셔서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시고 모든 영적 억압을 걷어내시고 성령의 강력한 역사의 현장이 되는 은혜가 있기를 바랍니다.


11. 2014년 목장교회 여름 수련회

2014년 여름 목장교회 수련회는 마을별로 가집니다. 마을 장 들은 이번 수련회를 준비하시고 마을 장 들이 모여 수련회를 구체적으로 결정하겠습니다. 마을 장 들은 14일 토요일 오후 4시에 교회에서 수련회 준비로 모이겠습니다.


12. 성도와 교단

1) 입원 : 송민호목사님 고신의료원, 안영희성도님 김해성심병원

2) 요양병원 : 심계남권사님(복있는요양), 김두례성도님(심당요양), 최분석집사님(으뜸요양)

류성주성도님(아름다운요양) 윤필연성도님(김해녹십자병원)

3) 목사계속교육,610-12, 천안 재건신학원, 담임목사, 한명신 목사 참석


13. 지난 주 오신 새가족

14- 40 구본애 동구 수정동 조순자 권사님 인도, 김정애 집사님 바나바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재건부산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담임목사 강정우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홍곡중로 23번길 1호

TEL 051-441-6000  E-Mail jaegunbusan@hanmail.net
Copyright jbusan.org. All rights reserved.